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라는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는 수많은 드라마가 있는데 그중에서 제가 보고 재밌다고 생각한 드라마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편성💗
2019.12.14~2020.02.16 (16부작)
💗등장인물💗
현빈 (리정혁)
손예진 (윤세리)
서지혜 (서단)
김정현 (구승준)
💗소개💗
『어느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작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러브 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패러글라이딩 타고 북한으로 넘어가서 일어나는 일로 드라마가 전개가 되는데 재미없고 유치할 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상당히 매력 있고 유쾌한 작품이라고 생각이 든다. 배우들 하나하나 연기를 너무 잘하고 내용도 웃겼다 슬펐다 하는..
군부대원들뿐만 아니라 북한 주민들 입담이 정말 장난 아니어가지구 몰입도도 굉장했던 드라마라고 생각이 든다.
<시즌 1>
💗편성💗
2022.06.18~2022.08.28 (20부작)
💗등장인물💗
이재욱 (장욱)
정소민 (무덕이)
황민현 (서율)
유인수 (박당구)
아린 (진초연)
💗소개💗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 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시즌 1은 무덕이(정소민)몸에 낙수에 혼이 들어가 무덕이가 낙수로 살아가면서 장욱(이재욱)을 만나게 되고 스승과 제자로써 살아가다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결국은 끝내 사랑하는 사람을 죽이게 되고 끝나게 된다.
【환혼에 뜻은 "영혼을 바꾼다" 라는 뜻입니다.】
<시즌 2>
💗편성💗
2022.12.10~2023.01.08 (10부작)
💗소개💗
환혼 1에서는 정소민이 활약을 했지만 시즌2에서는 고윤정이라는 배우로 바뀌게 되면서 여자 주인공 에게 두 개의 혼이 존재하는 설정으로 전개가 되었는데요. 한편 한편 정말 기다리면서 보게 됐던 드라마입니다.
『조영으로 태어나 살다가 살수 낙수로 컸고 무덕이로 살다가 지금은 진부연인 여인(고윤정) 이제는 조영이라는 이름으로 살기로 합니다』 욱과 영 두 사람의 이름은 "빛과 그림자"라는 뜻으로 처음부터 운명이었던 것이었죠!
💗편성💗
2022.06.24~ (1회~6회)
2022.12.09~ (7회~12회)
💗등장인물💗
유지태 (교수)
박해수 (베를린),전종서 (도쿄), 이현우 (리우), 이원종 (모스크바)
김지훈 (덴버),장윤주 (나이로비), 김지훈 (헬싱키), 이규호 (오슬로)💗소개💗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 La Casa de Papel)의 리메이크작이자 2022년에 공개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원작과 한국판은 캐릭터,닉네임,성격,스타일이 비슷하고 이야기의 전개도 원작을 거의 똑같이 따라간다. 원작인 스페인드라마는 언어 때문에 보기가 힘들기도 하고 이야기가 천천히 진행이 되는데, 한국판은 빨리빨리 지나가서 보기에 지루하지 않았던 것 같다.
댓글